|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4월27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음악/인터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1월11일 17시30분 ]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배우 남주혁이 이성경과의 호흡에 대해 말했다.

남주혁은 11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모처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인터뷰에서 "마지막 촬영을 할 때 서로 더 아쉽더라. 애착이 간다. 서로 격려를 하고 많이 촬영을 해서 아쉽고 재밌었고 행복했다라고 말할 수 있다"고 이성경과의 케미에 대해 자신했다.

그는 이어 "작품 자체가 처음부터 로맨스가 이어지지 않았다. 앙숙같은 느낌으로 만났다. 드라마에 러브라인이 늦게 시작됐다. 캐릭터로서의 감정이 더 켜져서 재밌게 잘했던 거 같다"며 작품 이전부터 친분이 있었던 이성경과 연인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언급했다.

배우 남주혁이 11일 뉴스1스타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 News1DB


남주혁은 "'치인트' 때는 붙는 장면이 거의 없다고 할 정도였다. 그때는 붙을 일이 없었다. 이번에는 따로 장면에 이야기할 수 있을 정도의 서로 의지하고 힘주면서 촬영했다.
또 많이 이야기하면서 장면장면을 만들어갔다"고 '김복주' 촬영 과정을 설명했다.

그는 "누나라도 어렵거나 하는건 전혀 없었다. 반반이었던 거 같다. 제가 리드할때도 있었고 복주가 다가올때는 어떻게 하고 싶냐 묻기도 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서로 아이디어도 많이 냈다. (키스신이) 민망하진 않았던 거 같다. 작가님이 글을 잘 써주셔서 그런지 감정선이 확실히 생겼다"며 이성경과 키스신을 찍고 나서 느낀 점을 밝혔다.


 

명희숙 기자  reddgreen35@news1.kr

<출처 News1>

올려 0 내려 0
이샘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주혁 "이상형은 김복주, 현재 여자친구 없다"(인터뷰②) (2017-01-13 16:58:58)
'팬텀싱어', 이틀 연속 '뉴스룸' 엔딩곡 장식한 배경 (2017-01-11 17:26:34)
1 test
2 test
3 test
4 test
5 test
6 test
7 test
8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