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7월2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7월05일 11시17분 ]
© News1 JTBC 제공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31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연출 임현욱, 극본 윤이나)’이 지난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꾸준히 선보인 JTBC가 올 여름 처음으로 선보이는 웹드라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칙한 소재와 더불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신선한 캐스팅으로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알릴 첫 주자는 소녀시대 최수영, 이원근, 심희섭 주연의 ‘알 수도 있는 사람’이다. ‘핫’한 꿀조합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옛 연인이 남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며 잠겨버린 사랑의 기억을 함께 풀어가는 미스터리 삼각로맨스로, 올 여름 감성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날 대본 리딩에는 최수영, 이원근을 비롯한 출연진과 제작진이 한 자리에 모였다. 젊은 제작진과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참신한 작품인 만큼 대본 리딩 현장은 열정적인 에너지와 유쾌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가운데 진행됐다. 스케줄로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최수영의 전 남자친구 김진영A 역의 심희섭을 대신해 사진을 자리에 세워놓는 센스 넘치는 동료애까지 발휘하면서 대본 리딩 현장의 분위기는 한층 고조됐다.

일도 연애도 프로페셔널한 워커홀릭 예능PD 이안 역의 최수영은 솔직하고 털털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이 돋보이는 연기로 대본 리딩을 이끌었다. 특히, 가수와 연기를 넘나들며 활약해온 베테랑답게 예능PD의 특징을 섬세하게 녹여낸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안의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같은 이름을 가진 예능국 신입 PD 김진영B 역의 이원근은 멍뭉美가 넘치는 사랑스런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무한 긍정 마인드의 해피 바이러스답게 시종일관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오랜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전혜진은 이안의 친구인 기자 김효은 역을 자연스러운 연기로 소화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완벽한 싱크로율의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수영은 “합을 맞춰보니 확실히 느낌이 더 새롭다. 배우들이 워낙 잘하셔서 나만 더 잘하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원근은 “감독님, 배우들 모두 열의가 넘치고 열정적이어서 좋은 에너지를 받았다. 하나부터 열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며 “가슴 아프기도 하고 재밌기도 한 드라마다. 시청자분들도 밝은 기운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독특한 콘셉트와 발칙한 소재로 중무장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웹드라마 연작은 오는 31일 ‘알 수도 있는 사람’을 시작으로 네이버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ichi@


<출처 News1>
올려 0 내려 0
이샘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백의 신부’ 남주혁에게도 사랑이 찾아왔네요 ‘광속로맨스’ (2017-07-05 11:18:48)
'쌈 마이웨이' 13% 돌파…자체최고시청률 경신 (2017-07-05 11:16:12)
1 test
2 test
3 test
4 test
5 test
6 test
7 test
8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