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7월2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7월05일 11시20분 ]
NEW 제공 © News1


영화 '안시성'이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및 배성우, 엄태구, 설현, 박병은, 오대환, 성동일, 정은채 그리고 유오성까지 캐스팅을 확정했다. 

'안시성'은 중국 역사상 가장 강력했다고 평가 받는 당태종 대군의 침략에 맞서 싸운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의 88일간 치열했던 '안시성 전투'를 담아낸 영화다. 

먼저 반역자로 몰리면서도 안시성을 지키는 성주(城主) 양만춘 역의 조인성을 필두로, 연개소문으로부터 비밀 지령을 받고 안시성에 침투하는 학도 병사 사물 역에 남주혁이, 중국 대륙을 제패한 권력자이자 고구려를 침공한 당태종 이세민 역에 박성웅이 낙점됐다.

유려한 창술과 뛰어난 처세술을 가진 안시성의 오랜 부관 추수지 역에 배성우, 용맹함으로 무장한 안시성의 기마대장 파소 역에 엄태구, 양만춘의 여동생이자 여군 부대의 수장 백하 역에 설현, 날렵하고 출중한 칼솜씨의 검도수장 풍 역에 박병은, 도끼를 제 몸처럼 다루는 부월수장 활보 역에 오대환, 안시성 일꾼들을 대표하는 우대 역에 성동일, 미래를 예지하며 신의 말을 전하는 신녀 시미 역에 정은채, 그리고 고구려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역사적 인물로 평가 받는 연개소문 역에는 한국 영화계 최고의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유오성이 캐스팅 됐다.

지금으로부터 약 1300여 년 전 펼쳐진 안시성 전투는, 미처 역사에 모두 기록되진 못했지만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손에 꼽히는 규모와 전략, 전술의 향연이 펼쳐진, 그 어느 때 보다 극적이고 치열했던 전투로 유명하다.

이에 영화 '안시성' 측은 초대형 사극 프로젝트의 비주얼과 묵직한 메시지를 선사하기 위해 프리 프로덕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고구려와 당의 치열한 결투의 주역이 될 '안시성'의 배우들은 일찌감치 무술수련 및 캐릭터 연구에 열중하고 있다는 전언.

'안시성'의 김광식 감독은 "안시성 전투로부터 1300여 년이 지났지만 중국 역사상 가장 강력했다고 평가 받는 당태종과 그의 대군에 맞서 고구려를 지켜낸 성주 양만춘, 그리고 안시성민들이 함께 한 기적 같은 승리를, 새로운 액션 스타일로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안시성'은 올 8월 전격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18년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출처 News1>
올려 0 내려 0
이샘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이더맨' 출격, 韓 영화 위협하는 마블의 거미줄 (2017-07-05 11:21:35)
떴다 김옥빈! 할리우드 히어로 위협할 韓 '악녀' (2017-06-08 11:31:49)
1 test
2 test
3 test
4 test
5 test
6 test
7 test
8 test